알면 좋은 팁!

경기도 남양주 산들소리수목원 방문 후기 / 서울 수도권 가까움

젝빵 2022. 4. 24. 00:16
반응형

요즘 날씨가 기분 좋을 정도로 완벽한데요. 봄이구나 싶습니다. 아이들과 집에서 가까운 산들소리수목원을 다녀왔는데요. 사실 몇 년 전에 방문했을 때 별로 였어서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 정리가 잘되고 훨씬 좋아졌더라고요. 그럼 방문 후기 시작하겠습니다.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아이들이 좋아할지와 거리, 비용이겠죠.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코로나에 겨울에 사실 어디 잘 안 다녀서 요즘 어디 데려가기만 해도 좋아해요. 웃프지만 아이들은 만족했어요. 수목원 내에 토끼 염소 먹이를 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그게 재밌다고 했어요. 

 

경기 남양주시 불암산로59번길 48-31 산들소리 위치는 이곳이고요. 비용은 어른 6천 원 아이 6천 원 24개월 미만은 비용을 받지 않았어요. 저희는 24,000원 내고 입장했습니다. 그런데 입장료로 음료를 교환해서 먹을 수 있어서 나름 좋았습니다. 그리고 베이커리가 있어서 중간에 간식으로 빵을 조금 사 먹고 입장권으로 음료를 교환해서 먹었어요.

 

 

 

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초코우유 딸기우유 가 있었고 교환해서 마실 수 있는 탄산음료, 커피 등이 있었는데 음료는 6천원이 넘는 부분은 추가로 비용을 부담해서 마실수 있었어요. 이제 이곳 사진을 보셔야겠죠. 

 

산들소리수목원

 

산들소리 주차장

 

산들소리 매표소
동물 먹이 주기
다람쥐 집
다람쥐
분수

 

배타기
불암산 폭포
산들소리 베이커리
산들소리 음료

 

산들소리 구경을 마치고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아이들도 잘먹는 생선구이 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와 여기가 대박이였어요. 기대를 너무 안 하고 가서 그랬나 싶은데 빵에 음료까지 먹은 상태에서 너무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네요. 

 

생선구이 3인
뽈락 구리 살
어부가 메뉴판

 

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485-19 위치해 있는데, 다음에는 4인 꼭 먹으려고 합니다. 제가 갈치를 제일 좋아 하는데 4인부터 갈치를 주신다는... 무엇보다 아이들이 졸리고 피곤하고 빵 음료까지 먹은 상태에서 엄청나게 잘 먹었어요. 저희 아이들이 먹는 걸 잘 안 먹고 그래서 항상 밖에서 사 먹을 때는 고민을 많이 하거든요.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립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